휴대폰 요금 미납을 하게 되면 소액결제가 차단되고 정책 불가에 결제가 막히므로 소액결제를 통한 현금화가 힘들어지게 됩니다.




{다날 홈페이지에서 조회한 내역이다. 실제 이메일로 송부된 결제내역서는 이와 다른 형태이나 내용은 같다.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이런 경우는 보통 한도 초과 정책 메세지나 결제 불가 코드가 출력이 될것인데, 이때는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시도하면 해결될 수도 있습니다.

갤럭시아 소액결제 정책 뚫는법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 많이 계셔서 오늘 바로 알려드리려 합니다!

상품권 결제가 안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 경우에는 현금성 가치를 지닌 다른 상품을 구매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본인 명의인 휴대폰과 입금받을 본인명의 통장만 있으면 바로 진행 가능합니다

삼성페이를 사랑해주시는 고객 여러분! 안녕하세요. 삼성페이 담당자입니다.  

대출처럼 미리 돈을 빌려서 쓰고 갚아나간다는 의미에서 기능적으로 비슷하다 볼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 미납, 소액결제 미납정책, 미납 소액결제, 미납정책, 미납폰 소액결제 와 같은 단어들은 모두 소액결제 정책미납을 표현하는 같은 말입니다.

안내 드린 거처럼 여러가지 이유로 소액결제현금화 불가한 상황이 발생하는데 해결하기 위해서는 대략적인 원인 파악 후 통신사 또는 결제시도한 대행사를 통해 문의 하는 것을 추천 합니다.

콘텐츠이용료로 상품권을 구매하는 방법은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링크를 참고해주시면 되고 여기서는 소액결제로 상품권을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소액결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미납이든 정책상 불가이든… 소액결제 불가를… 더 보기 »소액결제가 안될때 소액결제 현금화 하는 방법

미납/연체 있다고 무조건 소액결제가 안되는 것은… 더 보기 »요금 미납 있어도 소액결제 현금화 가능한가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